Plot

노스트라다무스 Nostradamus,은 1994에 발표 된 독일, 1994 드라마 .02 개봉 영화입니다,영화는 로저 크리스찬가 지배하고 있습니다,체키 카료,F. 머레이 아브라함,룻거 하우어 및 기타 주요 배우,한국에서 1994년07월02일에 출시되었습니다.

쌩 레미에서 출생한 노스트라다무스(Nostradamus : 체키 카리오 분)는 아비뇽 대학에서 다방면에 걸쳐 많은 지식을 습득한 뒤 몽뺄리에로 옮겨 의학을 공부한다.

16세기 초 흑사병이 유럽을 휩쓸자, 노스트라다무스는 위생을 강조함과 동시에 장미 꽃잎으로 제조한 환약을 개발 많은 생명을 구해낸다. 그러나 다른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느라 동분서주하는 동안 자신의 아내(줄리아 오몬드 분)와 두 아이가 흑사병으로 죽게 되고 노스트라다무스는 정처없이 이곳저곳을 떠돌게 된다.

이때 종교 재판소로부터 미움과 시기를 사게되고 영화는 긴박하게 돌아간다. 형이 있는 고향으로 돌아와 의사로 활동하던 중 만난 과부 앤(Anne : Assumpta Serna 분)과 재혼을 한 그는 당시 프랑스 국왕인 앙리 2세의 죽음을 예언하고 야망과 복수심에 불타는 캐서린 왕비의 보호아래 미래의 재난을 알려 사람들에게 경각심을 불러 일으키고자 예언서를 출판하는데...

*노스트라다무스(Michel De Nostredame : 1503-1566), "그의 예언에 귀 기울리라, 아직도 늦지 않았으니(There's Still Time to Understand his Words)"

Aktor

노스트라다무스 Foto

노스트라다무스 Related

외계+인 2부 NoneBermain Online
2부 None
한국
Jan,Wed Di Teater
덤 머니 Dumb MoneyBermain Online
덤 머니
Dumb Money
코미디,드라마  미국
Jan,Wed Di Teater
인투 더 월드 MigrationBermain Online
인투 더 월드
Migration
애니메이션,가족,액션,어드벤처,코미디,판타지  미국,프랑스,캐나다
Jan,Wed Di Teater

노스트라다무스 Comments (2)

Hardy
Hardy
영화적 재미가 충분하지는 않다.
WIUxmmlBzHWW5c5
WIUxmmlBzHWW5c5
이거정말최고의영화인데 찾아도 상영하는곳이 없네요 진짜 명작